'대세' 설현 시구 맹연습..男心 삼진아웃 시킬 기세

2016. 4. 27.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걸그룹 AOA 설현이 최근 돌직구를 던지는 포즈를 맹연습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쿨하고 솔직한 매력과 완벽 몸매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설현앓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걸그룹 AOA 설현. 그가 한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설현표 돌직구 포즈를 공개했다.

28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설현이 쿨한 썸머룩과 단아한 오피스룩을 입고 제품을 던지고 있다. 야구 글러브를 끼고 본격적인 돌직구 투구에 나선 설현은 리프팅 자세 후 손에 든 제품를 머리 위에서 아래로 시원하게 던지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설현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가 더해져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 점이 특징.

공개된 컷들은 각각 다른 콘셉트로 촬영돼 화제를 모았다. 야외에서는 몸매가 드러나는 흰색 크롭탑에 초록색 하이웨이스트 팬츠, 새하얀 운동화를 매치해 쿨한 매력을 부각한 반면, 실내에서는 깨끗한 흰색 셔츠와 치마, 누드톤의 구두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다른 장소, 다른 의상으로 촬영됐음에도 돌직구를 시원하게 던지는 설현의 쿨섹시한 매력은 숨길 수 없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는 후문.

현장 관계자는 “평소 털털하고 쿨한 성격에 무결점 몸매까지 갖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설현이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하는 속시원한 돌직구를 던지는 컨셉이 설현의 기존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설현표 돌직구 포즈는 기존에 설현을 대표하던 다양한 포즈들에 이어 올 하반기를 강타하며 소비자들에게 상쾌함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5월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사진|스프라이트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