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왔다, 설현-초아 래쉬가드 몸매도 왔다

뉴스엔 2016. 5. 3.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AOA 설현, 초아의 래쉬가드 광고가 공개됐다.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는 설현과 초아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각각 오렌지, 핑크 컬러의 래쉬가드를 입고 등장한 광고를 5월 3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그녀들은 시원한 바다 속에서 여유롭게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 감탄을 자아낸다. 또 두명 모두 핏되는 래쉬가드에 짧은 비치 팬츠를 매치해 건강하고 섹시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엘레쎄 관계자는 “설현, 초아 두명 모두 물 속에서 지속된 촬영으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물놀이를 즐기듯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줘 촬영을 즐겁게 마칠 수 있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엘레쎄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레쎄는 현재 ‘설현&초아 CF 패러디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사진=엘레쎄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김혜선 3번째 결혼 발표 “좋은 남자와 행복하게 살고싶다”[포토엔화보]1500대 1 뚫은 당찬 신예, 김태리 ‘사진으로 본 그녀의 모든것’(아가씨)‘시빌워’ 엘리자베스 올슨, 파격 절개 드레스 ‘어벤져스급 몸매’[결정적장면]‘복면가왕’ 이윤미, 걸그룹 시절 ‘청순여신, 설현 안 부러워’‘태후’ 데이비드 맥기니스 “송중기 존경해, 초긍정 리더”(인터뷰③)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