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설현, 유라이브 블랙박스 새 얼굴됐다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6. 5. 9. 16:0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국내 대표 블랙박스 브랜드 유라이브가 광고모델로 국내 최정상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유라이브 블랙박스의 개발, 제조사인 ㈜미동앤씨네마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모델 설현과 국내 대표 블랙박스 브랜드인 유라이브가 잘 매치되어 광고모델로 선정하였다"며 "오는 6월부터 다양한 광고매체에서 '설현 블랙박스' 유라이브를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도 모델 설현은 특유의 매력을 한껏 뽐냈으며 유라이브 역시 올 한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 할 예정이다.

㈜미동앤씨네마는 작년 10월 최대주주가 변경되고 상호를 미동전자통신에서 미동앤씨네마로 변경된 이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블랙박스 대표기업으로서의 입지와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유라이브 블랙박스는 최초라는 타이틀이 늘 따라붙는다. 최근에 출시된 유라이브 알바트로스Q 역시 국내최초 2.5K QHD 초고화질의 선명한 영상녹화를 비롯, 성능과 기능면에서 최고의 스펙으로 타사 제품을 압도한다. 블랙박스 업계 최초 상장기업으로서의 신뢰와 R&D개발에서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유라이브 블랙박스의 마케팅과 유통을 전담하는 ㈜두코의 강창동 대표는 "유라이브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편의를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며 "모델 설현과 함께하는 2016년을 또 한 단계 도약하며 선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