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지민 '역사 논란'에도..신곡 '굿 럭' 음원차트 올킬

2016. 5. 16. 09:4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설현·지민 ‘역사 논란’에도…신곡 ‘굿 럭’ 음원차트 올킬!

그룹 AOA가 신곡 ‘굿 럭(Good Luck)’이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AOA는 오늘(16일) 0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Good Luck)’을 발표했다. ’심쿵해’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굿 럭’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엠넷,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7개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굿 럭’은 초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댄스곡이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절대 나를 놓치지 마’라고 외치는 AOA의 솔직 당당한 고백을 담았다.

그동안 오피스룩, 캣우먼, 라크로스 선수 등 곡에 걸맞은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 인기를 모은 AOA는 해상구조대원으로 변신, 초여름을 겨냥한 건강미 넘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AOA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굿 럭’을 비롯해 ‘10 세컨즈’, ‘체리 팝’, ‘크레이지 보이’, ’스틸 폴스 더 레인’ 등 5곡이 수록됐다.

한편 AOA는 이날 오후 3시 ‘굿 럭’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CHANNEL A(www.ichannela.com)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