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좋은 성적으로 시작, 기분 좋다"

뉴스엔 2016. 5. 16.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민지 기자/사진 장경호 기자]

AOA가 좋은 차트 성적을 얻은 소감을 밝혔다.

5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AOA 미니 4집앨범 '굿럭' 쇼케이스에서 AOA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설현은 "'심쿵해'도 차트에 오래있어서 감사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도 좋은 성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이번 활동이 우리에게 '굿럭'이 될 수 있고 많은 분들께 '굿럭'이 될 수 있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초아는 "앨범 발매하고 네 곡이 다 100위권 안에 올랐다. 타이틀곡 후보를 정하면서 더 좋은 곡, 신경쓴 곡들을 모았는데 알아주시는 것 같아서 뿌듯했다. 앞으로도 전곡 다 신경쓰고 정규 앨범이 나오면 음악적으로 더 성숙한 모습 보여드려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 장경호 jang@

‘복면가왕’ 램프는 김경호? 유영석 “음악대장과 진검승부 될 것”‘동물농장’ 현아, 폭력적 강아지 강제교배 과정에 ‘눈물’현아, 발리 사로잡은 독보적 비키니 몸매차태현 “송중기 인기와 명성, 즐겁게 잘 머물다 조심히 내려와라” (인터뷰)야노시호, 속옷 화보 속 눈부신 몸매 ‘갖고 싶은 볼륨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