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섹시 걸그룹 아이시어, 치마 뜯기 퍼포먼스로 남심저격

이정아 기자 2016. 5. 18.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l 이정아 기자]4인조 걸그룹 아이시어가 섹시 포텐을 터트렸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선아, 백조, 리애, 현아)가 타이틀곡 ‘TIME BOMB’으로 섹시함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TIME BOMB’은 남자친구의 소홀함에 화가 난 여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와 공격적인 랩이 인상적이다.

화이트 앤 레드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아이시어는 경쾌한 비트에 맞춰 선이 아름다운 섹시 칼군무를 보여줬다.

특히 곡의 후반부에서 아이시어는 입고 있던 레드 치마를 뜯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현장에 모인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 냈다. 섹시한 각선미를 부각시키는 핫팬츠가 노출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시어가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는 AOA, B.I.G, I.C.E, 남우현, 딴따라 밴드, 라붐, 러블리즈, 모카, 베리굿, 서예안, 세븐틴, 스테파니, 아이오아이, 업텐션, 에이프릴, 티파니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영상]‘더쇼’ 아이오아이, 소녀들의 꿈을 담은 무대 ‘최초 공개’
[영상]‘더쇼’ 크러쉬, 여심 홀리는 꿀 바른 목소리
[영상]‘더쇼’ 스테파니, 진한 감성에서 느껴지는 색다른 매력
SBS MTV ‘더쇼’, AOA 컴백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업텐션 우신, '더쇼' 스페셜 MC '예린-조미 호흡 맞춘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