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AOA 설현, 데뷔초 흑역사 영상 공개에도 떳떳

뉴스엔 2016. 5. 18.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설현이 데뷔 초 흑역사 영상 앞에서도 떳떳한 강심장을 자랑했다.

5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AOA가 출연한다. 신곡 ‘Good Luck'으로 컴백한 AOA는 오랜만에 완전체 멤버로 '주간아이돌'을 찾아 그동안 아껴두었던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AOA 멤버들의 데뷔 초 흑역사 영상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는데 설현은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본인의 흑역사 영상을 감상해 강심장임을 자랑했다. 이어 설현은 망설임 없이 신인 시절 선보였던 날라리 연기까지 재연해내 큰 웃음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한편 다른 멤버들은 데뷔 초 흑역사 영상이 시작되자마자 온몸으로 모니터를 사수하며 영상을 중지시키는 등 역대급 멘붕을 감추지 못해 흑역사 영상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포토엔스토리]설현도 울고, 지민도 울고 ‘눈물바다가 된 AOA 쇼케이스’박시연 측 “이혼 소송 맞다, 합의 노력했지만..”(공식입장 전문)야노시호, 속옷 화보 속 눈부신 몸매 ‘갖고 싶은 볼륨감’차태현 “송중기 인기와 명성, 즐겁게 잘 머물다 조심히 내려와라” (인터뷰)[결정적장면]고현정-조인성 바닷가 연인 ‘달달 키스’(디어마이프렌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