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유재석 유희열, 지구에 둘 뿐이라면.."(스케치북)

뉴스엔 2016. 5. 21.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지민이 유재석과 유희열 중 선택하지 못했다.

5월 20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유희열은 AOA에게 멤버들 중 가장 잘하는 것이 있다면 말해보라고 했다.

지민은 "저는 결정을 잘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유희열은 "진짜 어려운 선택 주겠다. 바로 결정해야한다. 지구상에 유재석과 유희열밖에 없다면 누굴 택하겠냐"는 질문을 던졌다.

지민은 당황해 "유.."라고 말하다 웃었다. 유희열은 "들으셨냐. 유희열이라고 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민아는 "덧셈 뺄셈과 팔씨름을 잘한다"고 말했다. 이어 민아는 "멤버들 사이에서 장 보고 돈 나누고 갯수를 셀 때 제가 가장 빠르다"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뉴스엔 김다솜 기자]

뉴스엔 김다솜 sally@

아이오아이 정채연 비키니 자태, 청순미모와 반전되는 볼륨몸매현아, 발리 사로잡은 독보적 비키니 몸매제시, 비키니로 겨우 가린 아찔한 육감 몸매 ‘절정의 관능미’야노시호, 속옷 화보 속 눈부신 몸매 ‘갖고 싶은 볼륨감’“악마가 만든 영화” 칸 홀린 ‘곡성’ 역대급 외신반응[69회 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