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AOA, 논란 딛고 영광의 1위..2관왕 질주

김현경 기자 2016. 5. 25. 2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챔피언 AOA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컴백 활동을 시작한 걸그룹 AOA가 이틀 연속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AOA는 25일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신곡 '굿 럭(Good Luck)'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4일 SBS MTV '더 쇼'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이날 AOA는 TOP5의 티파니, 제시카, 트와이스, 악동뮤지션 등 쟁쟁한 후보를 꺾고 당당히 챔피언 송에 등극했다.

AOA는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AOA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역사 무지 논란으로 마음고생을 했던 지민은 트로피를 번쩍 들어 올리며 기쁨을 만끽했다.

신곡 '굿 럭'은 강렬한 드럼 비트와 로우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댄스곡으로, 지난 16일 발매돼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정영우 기자]

AOA | 쇼챔피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