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여자친구, 아동 양육시설에 간식 기부.."마음도 예뻐"

이승미 2016. 6. 17.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미션수행_여친짤_5컷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작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따듯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최근 여자친구는 튤립과 함께하는 작은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아동 양육시설에 간식을 기부한 영상이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자친구가 간식기부를 위해 열정적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겨져 국내뿐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의 관심까지 모았다

여자친구가 기부한 간식을 받은 경동원(아동양육시설) 원장은 "우리 시설에는 1000원 후원자부터 계시는데, 많고 적음을 떠나서 그런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시는 것이 감사하다. 튤립과 여자친구가 이런 예쁜 마음으로 간식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또 튤립의 오수진 팀장은 "작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기부가 거창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낀다. 커다란 물질이 아니더라도 관심을 조금 더 가지고, 시간과 마음, 재능을 나누는 것 또한 큰 기부가 됨을 알아가고 있다. 작지만 본인이 할 수 있는 것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연말연시처럼 특별한 날에만 하는 기부보다는 우리의 생활 속에 기부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튤립을 통해 스타들의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된 간식은 아이들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하며 튤립은 작지만 지속적인 기부로 기부문화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와 함께 기부활동을 펼친 튤립은 2015년부터 연예인의 전시회와 사진전을 통해 꾸준히 수익금을 기부해 왔으며 2016년에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간식 기부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해 B.A.P, 정준영, 이상윤, 강예원, 비투비, 스테파니리, 신현준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과 함께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기부 영상은 튤립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美가수, 사인회 도중 총격 사망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하 “유지인 때문에 이혼?…친구”
 ▲ 박유천 사건, 종업원 “당시 다정한 분위기”
 ▲ 친구 아내와 불륜+임신…난잡 日 연예계
 ▲ 스토커에 피습 日아이돌 17일만에…
 ▲ 신성일, 故김영애 언급? “세상에 없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전세계 딱! 1000개 제작, 켈러웨이에도 이런 '드라이버'가...!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날개없는 선풍기, '얼음같은 바람~' 전기료 절감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