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정령" 여자친구, 순도100% 티저 추가 공개

박세연 2016. 7. 5. 0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순도 100% 미모를 뽐냈다.

오는 11일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LOL'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 속 여자친구는 푸른 숲속을 배경으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꽃다발을 든 여름의 정령으로 변신, 순수함의 결정체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여자친구는 'LOL'의 의미를 지닌 첫 번째 콘셉트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를 통해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 콘셉트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낸다)'를 통해서는 사랑스러운 소녀의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이번에는 여름을 몰고 온 요정 같은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어필,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비롯해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담아낸 다양한 장르 신곡이 담길 예정이다.

'너 그리고 나'는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작곡가 이기,용배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춰 4연속 흥행을 예감케 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