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딕 여자친구, N배속 3단댄스.."느린 안무도 재미있다"

손재은 기자 2016. 7. 28.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3단 댄스를 선보였다.

여자친구는 27일 오후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의 생방송 콘텐츠 ‘모비딕 라이브’에 등장해 여러 ‘모비딕 올림픽’ 게임을 펼쳤다. 

게임에서 진 멤버 유주, 엄지, 은하는 벌칙으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첫 번째 정규 앨범 LOL의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의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였다. 음악은 1/2배속-1배속-2배속으로 속도가 바뀌었고, 여자친구는 이에 상관없이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역시 여자친구” 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던 팬들이 ‘3단 댄스’에 열렬한 반응을 보이자, 어깨 부상을 당한 신비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도 ‘3단 댄스’에 나섰다. 멤버 유주는 “2배속 댄스는 해봤는데 1/2배속의 느린 안무는 처음이다. 재밌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여자친구의 ‘모비딕 라이브’ 풀버전은 ‘모비딕’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딕 라이브’는 SBS의 모바일 브랜드인 ‘모비딕’(Mobidic)이 선보이는 여름 방학 특집 프로그램으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활용한 실시간 소통 콘텐츠. 28일에는 아스트로가 ‘모비딕 라이브’를 찾았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여자친구, 실시간으로 보자'…'모비딕 라이브' 출격
SBS모비딕(Mobidic) '한곡만 줍쇼' 조세호 만난 무속인, “7~8월을 조심해”
모비딕 홍석천 “경리단길홍사장, 창업 노하우 전하고파”
'모비딕' 양세형 '얘기 안 통해도 좋다, 김난도-이외수 인터뷰하고파'
'모비딕' 양세형-조세호 '우리가 대세? 웃긴 개그맨 더 많아'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