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8월 8일 데뷔 확정..안무 영상 500만 뷰 돌파

김나희 기자 2016. 7. 29.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데뷔일이 확정됐다.

YG는 2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포스터에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손으로 추측되는 사진과 'BLACK PINK IN YOUR AREA. 8 AUG 8TH 8PM'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오는 8일 오후 8시 데뷔를 예고했다.

평균연령 만 19세인 블랙핑크는 제니, 지수, 리사, 로제 등 총 4명으로 구성됐으며 길게는 6년, 짧게는 4년간 YG에서 고강도 훈련을 받아온 최고의 실력자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핑크의 데뷔일이 정해졌다. © News1star / YG엔터테인먼트

팀명 블랙핑크는 가장 예쁜 색이라 할 수 있는 핑크에 블랙을 덧붙여서 '특별한 여성 그룹' 이라는 의미와 동시에 '외모와 실력을 함께 겸비한 팀'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2NE1과 빅뱅의 다수 히트곡을 프로듀싱해 온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전곡 작사, 작곡 디렉팅을 직접 맡았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의 안무 영상은 공개한지 23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nahee126@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