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여자친구, 음방 7관왕 달성! 2주 연속 원더걸스 격파(종합)

김영록 2016. 7. 29.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z8
뮤직뱅크 여자친구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뮤직뱅크' 여자친구가 선배 걸그룹 원더걸스의 강력한 도전을 2주 연속으로 이겨내고 음악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29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친구의 '너그리고나(나빌레라)'와 원더걸스의 'WhySoLonely'가 1위 자리를 두고 2주 연속 격돌했다. 승리는 여자친구에게 돌아갔다.

여자친구는 신곡 '너 그리고 나'로 '더쇼', '쇼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을 잇따라 제패하며 음악방송 6관왕을 질주해왔다.

원더걸스는 최근 멜론차트 1위에 복귀하는 등 'Why So Lonely'의 놀라운 롱런 행진 속에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여자친구의 아성을 넘지 못했다. 원더걸스는 지난주 뮤직뱅크, 전날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또다시 여자친구에게 1위를 내주며 아쉬움을 삼키게 됐다.

여자친구는 "항상 응원해주는 버디(팬클럽) 분들 감사드리고, 응원해주시는 6명의 가족분들 감사하다. 화이팅하겠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앞서 1위 공약으로 제시했던 '나비' 포즈도 선보였다.

트와이스의 '치어업'이 이날 뮤직뱅크 K차트 3위에 오르며 막강한 롱런 파워를 과시했다. FT아일랜드 '테이크 미 나우'가 4위, 비스트의 '리본'이 5위, 최고령 걸그룹 언니쓰의 '셧업'이 6위를 차지했다.

z6
뮤직뱅크 여자친구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FT아일랜드, NCT 127, 페이, 마틸다, 브레이브걸스, 비트윈, 스텔라, A.De, 디홀릭, 다희, 길건, 조미, 여자친구, 에릭남, 스누퍼, 브로맨스, 구구단, 멜로디데이, 소나무 , 로미오, 가비엔제이 등이 출연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들통 관리, 보도 기자 알몸촬영
 ▲ 꽃미남 배우…“13세 때 유부녀와 불륜”
 ▲ 경찰관 성 범죄 잇따라…왜 이러나
 ▲ “이진욱 고소인, 과거 뮤지컬 배우 활동”
 ▲ 교통사고에도 죽지 않는 ‘슈퍼 인간’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신발끈' 풀리지 않는 골프화 '59,000원' 60%할인 최저가 판매!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명품 밀링퍼터, 98,000원 파격! 60% 할인, 40개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