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s] 광희, 식스맨에서 '무도'의 남자로 성장(종합)

김인영 입력 2016. 7. 30. 1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인영]
기사 이미지

식스맨 특집을 통해 '무한도전'에 합류하게 된 광희가 '무도'의 남자로 급성장했다.

3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이름점, 타로점, 관상 등 점을 통해 커플을 맺게 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이름점, 타로점 등을 통해 서로의 궁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는 멤버들 간의 궁합에 대해 '광희바라기' 면모를 보였다. 유재석은 박명수가 라디오 방송에서 광희 칭찬을 한 것을 언급했다. 이에 박명수는 "광희가 진짜 나한테 잘 하지 않냐"라며 광희를 칭찬했다. 유재석은 "댓글 반응이 안 좋다. 연기나 개그를 칭찬해야지 자기 챙기는 걸 칭찬하면 되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그럼 광희 방송 어떠냐?"라며 질문을 던졌고, 박명수는 "방송은 못하죠"라며 버럭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타로점을 통해 유재석은 박명수, 하하와 불협화음을 보였지만 광희와 찰떡 궁합이라는 말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양세형의 타로점에서는 양세형을 성장시켜줄 파트너가 광희라고 나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광희는 "내가 너의 교황이다"라며 함께 '황세바리' '양세바리'를 결성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커플 궁합에 이어 멤버들은 커플별로 다방구 게임에 나섰다. 제작진은 1등을 한 두 사람에게 1주일 휴가를 비롯한 휴가 비용을 약속해 멤버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게임룰은 술래가 된 팀은 심박수 100이상을 넘으면 위치 정보가 공개되고, 술래가 아닌 멤버들은 심박수가 100이하로 떨어지면 위치정보가 공개된다는 것. 이에 멤버들은 각자 파트너가 되고 싶은 사람을 제작진에게 알려주었다. 유재석, 박명수는 황광희를 선택했지만 황광희는 양세형을 선택하며 끈끈한 파트너쉽을 보였다. 부산경찰들과 함께 한 추격전 이후 큰 활동을 펼치지 못했던 황광희가 다시 한 번 추격전으로 빅재미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김인영 기자

[사진=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이진욱 고소녀 A씨, 거짓말탐지기 ‘거짓’ 반응

[피플is] '무도' 고정인듯 고정아닌 고정같은 양세형

[밀착취재] 女모델, 큐트+섹시 종합 선물 세트!

[화보] ‘워터파크에 나타난 특급 보디라인 여신들’

‘이런 포즈는 처음이야’ 女모델, 카메라 발견하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