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은하-신비, 10년 전부터 함께 '남다른 친분 과시'

이정아 기자 2016. 8. 8.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l 이정아 기자]걸그룹 여자친구 은하, 신비의 10년 전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친구 ‘은비라인’ 10년 전부터 우리는”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와 신비의 어릴 적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은하와 신비는 어린 시절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한다. 어린 시절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의 두 사람은 10년이 지난 지금, 청순하고 청초한 매력을 지닌 성숙한 소녀로 성장했다. 특히, 은하와 신비는 10년 전 같은 어린이 댄스팀 출신으로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또 은하와 신비는 10년 전과 역변 없는 성장뿐만 아니라 많은 공통점이 있다. 은하의 본명은 정은비이고 신비의 본명은 황은비다. 본명이 같아 일명 ‘은비라인’으로 불린다. 때문에 각자 본명에서 한 글자씩을 따서 은하, 신비라고 예명을 지었다.

두 사람은 같은 어린이 댄스팀 소속이라는 인연에 이어 과거 아역배우로 활동한 경험도 있다. 은하는 어린이 방송 MC, 드라마, 광고 등 아역 배우로 다양한 연기 경력을 갖고 있으며 신비는 초등학생 때부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뛰어난 춤 실력과 끼를 인정받으며 어린이 음악 방송 MC, 아동복 모델 등으로 활약했다.

은하와 신비가 소속된 여자친구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여자친구, 7개월간 23개 트로피 수집 '역대 걸그룹 중 최고 성적'
여자친구, 美 빌보드 ‘여름 강타하는 K-POP 여름 노래’ 선정
여자친구, 2016년 최초 쌍끌이 10관왕 초읽기 ‘히트다 히트’
'여자친구, 체조요정 변신'…'인기가요', 올림픽 응원 특집
여자친구, 올해만 통산 26관왕 '매일매일 신기록'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