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데뷔 4주년 맞아 완전체 기념 사진 깜짝 공개

이정아 기자 2016. 8. 9.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l 이정아 기자]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데뷔 4주년을 맞아 완전체인 8인조 단체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손편지를 공개했다.

AOA는 9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AOA 4TH ANNIVERSARY! AUGUST 09, 2016’이 적혀있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AOA 8명의 완전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AOA는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멤버 8명의 정성스러운 손편지도 게재했다. 리더 지민은 “언제나 한결같이 옆에서 응원해 주시고 항상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찬미는 “4년, 길게 느낄 수도 있고 짧게 느낄 수도 있지만 엘비스들이 준 사랑, 관심, 믿음 다 보답할 수 있을 때까지 좋은 노래, 멋진 춤 보여드릴게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AOA는 지난 3일 일본에서 다섯 번째 싱글 ‘굿럭’(Good Luck)을 발매했으며 일본 최대 음반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일간차트(8일 오전 기준)에서 1위를 차지, 차세대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에일리, AOA 지민과 친분 과시…'내 사랑'
AOA 찬미, '호텔서 가운 입고 깜찍미 선사'
‘트와이스냐, AOA냐’ SBS 인기가요, 대세 걸그룹 맞대결
‘뮤직뱅크’ 1위 AOA→트와이스로 정정…제작진 “담당자의 실수”
AOA, 日 다섯 번째 싱글 ‘굿럭’ 음원사이트 종합 1위-오리콘 톱5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