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1년간 29개 트로피 야무지게 챙겼다 '대단하다 진짜'

뉴스엔 2016. 8. 13.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너 그리고 나’로 14관왕에 오르며 각종 음악방송 1위를 석권했다.

여자친구는 8월 12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너 그리고 나'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14관왕에 등극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최근 2주간 결방한 MBC 뮤직 '쇼! 챔피언'을 제외한 케이블, 지상파 모든 음악방송마다 세 번의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는 3주 연속 1위를 차지,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며 명예 졸업에 성공했다.

여자친구는 올해만 29개의 트로피를 수확해 2010년 이후, 보이그룹 엑소에 이어 한 해 동안 최다 1위를 차지한 가수 2위에 올랐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포토엔]미스 섹시백 김규희 ‘2016 최고의 뒤태 미인 선정’[결정적장면]설현, 과거 교복모델선발대회 대상 수상 모습 공개 ‘깜찍’(명단공개)브리트니 스피어스, 하와이서 포착 ‘비키니로 드러난 풍만몸매’[파파라치컷]“사람을 부위별로 잘라 유리병에 넣고..” 소록도 한센인들의 충격증언(그것이 알고싶다) 레이양, 핫핑크 비키니 입고 야외 태닝 ‘이기적 명품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