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피릿' 1위 소정 "진심 전달된 것 같아 행복해"

권수빈 기자 2016. 8. 17. 0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소정이 '걸스피릿'에서 1위를 한 소감을 밝혔다.

소정은 지난 16일 방송된 JTBC '걸스피릿' 두 번째 미션 '2016년 상반기 인기곡 부르기' B조 경쟁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생각보다 낮은 결과에 절치부심한 소정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선곡했다. 특별한 무대 장치 없이 노래에만 집중해 허스키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으로 꾸몄다. 특히 원곡과 달리 마지막 후렴 부분 '널 사랑하지 않아'를 '사랑한다. 이게 진심이야'라고 표현했다.

소정이 '걸스피릿'에서 첫 1위에 오른 소감을 말했다. © News1star / JTBC '걸스피릿' 캡처

진심을 담은 노래로 소정은 1차 투표에서 107표라는 고득점을 얻었다. 2차 투표까지 합산한 결과 최종 1위에 등극했다.

소정은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 "승부에 연연하지 않고 무대를 온전히 즐기려고 노력했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공감해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 무대에서 진심을 보여 드리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진심이 잘 전달된 것 같아서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많은 무대가 남았으니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 보여 드리겠다. 저에게 행복한 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