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소 출연, 첸·다을이 닮은꼴 만남 성사

윤혜영 기자 2016. 8. 19. 2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소 첸 다을이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이범수의 아들 다을이와 엑소 첸의 만남이 성사됐다.

19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범수는 다을이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중 엑소 멤버들을 만났다.

이범수 부자가 이날 KBS2 '뮤직뱅크'에서 '라우더(Louder)' 컴백 무대를 꾸민 엑소와 KBS에서 조우한 것.

특히 다을이는 엑소 첸 닮은꼴로 화제가 돼 왔다. 큼직한 눈망울에 말랑 귀, 웃을 때 살짝 올라가는 입꼬리까지 두 사람의 판박이 외모 덕분에 온라인 상에는 '다을=종대 동일 유전자' 등의 설까지 떠돌았을 정도. 이에 첸과 다을이를 만나게 해달라는 팬들의 청원이 잇따랐고 결국 둘의 만남이 성사돼 두 사람의 '닮은꼴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엑소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찬열 백현이 지난해 8월, 이휘재의 아들 서언 서준이와 만나 쌍둥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고단수의 육아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KBS2 방송화면 캡처]

다을 | 슈퍼맨 | 엑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