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린·엄지 생일에 '뮤직뱅크' 2위..'아쉽지만 참 잘했어요'

2016. 8. 20.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친구의 예린과 엄지가 19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KBS2 ‘뮤직뱅크’에서 2위를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친구의 ’너 그리고 나’와 아이오아이의 ’Whatta Man’이 1위 대결을 펼쳤다.

지난 주 고별 무대를 선보인 여자친구는 5주 연속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아이오아이는 컴백 일주일 만에 1위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결국 1위에는 아이오아이가 올랐지만, 여자친구는 이미 고별 무대를 선보인 후에도 1위 후보에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자친구는 최근 첫 정규앨범 ’LOL’ 활동을 마쳤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음악방송 14관왕에 오르며 올해만 29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올해 음악방송 최다 1위이자 역대 걸그룹 중 1년간 가장 많은 트로피를 거둬들인 주인공이 됐다.

특히 지난 19일 생일을 맞은 예린과 엄지는 8월 19일로 생일이 같아 일명 ’생일라인’으로 불리며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