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엄마 됐다..홍콩에서 딸 출산 "남편에게 감사"

김미화 기자 2016. 8. 27. 2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탕웨이 /사진=스타뉴스
탕웨이 /사진=스타뉴스

배우 탕웨이가 엄마가 됐다.

27일 중국 시나연예 등 중화권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탕웨이는 최근 홍콩에서 3.41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보도에 따르면 탕웨이는 이날 자신의 SNS에 출산 소식을 알렸다. 탕웨이는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다. 며칠 전 홍콩에서 딸을 낳았다. 3.41kg이고 건강하다"라며 "어머니 아버지 남편에게 감사하며"라고 밝혔다.

한편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지난 2009년 영화 '만추'를 찍으면서 감독과 배우로 인연을 맺은 사이. 두 사람은 이후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고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탕웨이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관련기사]☞ [★밤TView]종영 '굿와이프' 전도연, 끝까지 굿와이프였다 신하균, 김고은과 열애 공개 후 첫 인사..행복한 남자 지드래곤 "'무한상사' 흑역사 예약..본방 사수" 기대 UP 故 구봉서, 영정 속 편안한 미소.."편히 쉬세요" 추모물결 '별세' 구봉서는 누구?.."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