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오늘(7일) 2주기

2016. 9. 7. 0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고(姑) 권리세의 2주기다.

권리세는 2014년 9월 7일 오전 10시 10분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아주대학교 병원에서 향년 23세로 숨을 거뒀다.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는 2014년 9월 3일 새벽 1시30분께 대구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타고 있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로 중태에 빠졌다가 결국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다.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가 사고 당시인 3일 숨졌다.

재일 한국인 4세인 권리세는 2009년 미스코리아 일본 진(眞)과 해외동포상을 수상했다. 2010년 MBC의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2013년 레이디스 코드로 정식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했다. 귀여운 외모와 적극적이고 밝은 태도로 대중의 사랑 받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