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에 뜬 베스티 "서울에 이런 공간이..공연 마음껏 즐기세요"

이미현 2016. 9. 23. 2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미현]
기사 이미지
베스티가 코엑스에 떴다.

23일 오후 8시부터 코엑스 동측광장일대 코엑스 어반 파크(Coex Urban Park)에서 '코엑스 어반 파크 페스트 K-POP 뮤직 스테이지(이하 K-POP 뮤직 스테이지, Coex Urban Park Fest K-POP Music Stage)'가 펼쳐졌다.

이날 곽진언, 에디킴, 베스티, 크나큰이 출연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먼저 걸그룹 베스티가 먼저 무대에 올라 흥을 돋궜다. 베스티는 짧은 핫팬츠를 입고 열정적인 춤을 추며 남심을 자극했다. 가을 밤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노래 선물을 선사했다.

베스티는 '익스큐즈 미(Excuse Me)'를 첫곡으로 선택했다. 신나는 무대를 펼친 뒤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베스티는 "코엑스 오랜만에 왔다. 이런 공간이 있는지 몰랐다. 서울에서 공연하니까 색다르다. 호응도 잘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러브 이모션(Love Emotion)'과 '땡큐 베리 머치(Thank U Very Much)'를 불렀다. 관객들은 베스티의 몸짓 하나하나에 환호했다.
기사 이미지
코엑스 어반 파크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변화를 꾀하며 매주 주말(금,토)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다양한 테마로 행사를 진행해왔다.

'K-POP 뮤직 스테이지'는 코엑스 어반 파크의 세 번째 행사로 참여자들에게 보다 가까운 곳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시간을 제공한다.

'K-POP 뮤직 스테이지'는 입장료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야외광장에서 열리며, 최고의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맛있는 푸드, 시원한 맥주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메가박스'와 함께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야외영화제'의 호응에 힘입어 'K-POP 뮤직 스테이지'에서는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8대의 푸드 트럭 아워홈에서 진행하는 맥주판
매를 함께해 참여자들에게 더 큰 호응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코엑스 어반 페스트(Coex Urban Fest)'는 JTBC PLUS와 협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씨페스티벌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festivalkorea/pos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4일 'K-POP 뮤직 스테이지'에는 나인뮤지스A, 한동근, 크러쉬가 무대에 오른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사진=양광삼 기자

[현장포토]원더걸스 유빈,카리스마 넘치는 입장

[현장is] 정우성, 팬과의 천만불짜리 미소

\"점박이 선남선녀\" 임윤아·지창욱, 굴욕없는 비주얼

'이라인' AOA 설현-지민, 막상막하 미모 과시

'무도만 쏙 뺀' 정형돈의 행보, 배신이라 할 수 있을까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