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개막식 무대 올라

이지석 2016. 10. 1.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신흥대세 걸그룹 라붐이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여한다.

라붐이 오늘 (1일) 오후 6시부터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푱푱(Shooting Love)’의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개막식 무대는 글로벌스타 ‘싸이’를 비롯해 ‘젝스키스’, ‘소녀시대’, ‘MFBTY’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라붐’은 이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다양한 국적의 아시아 팬들에게 한류의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전한다.

라붐은 지난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 타이틀곡 “푱푱(Shooting Love)”을 공개하며 컴백 물오른 비주얼에 업그레이드 된 상큼 발랄 러블리 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중독성 강한 비트에 ‘푱푱춤’, ‘빵야빵야춤’, ‘룰렛춤’등 라붐 만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안무 등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라붐표 사랑의 화살을 통해 연일 실시간 검색어 및 다수 포털사이트에 이름을 올리며 왕성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쟁쟁한 선후배들과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KBS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을 차지한 ‘솔빈’과 JTBC의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 실력을 마음껏 뽐낸 ’소연’ 등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였으며, 최근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섭외 요청이 쇄도하며 차세대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을 공개하며 컴백했으며,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제공 | nhemg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