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측 "AOA 드러머 유경과 계약 종료, 객원멤버 참여"(공식입장)

뉴스엔 2016. 10. 15.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AOA 밴드 멤버 유경이 팀을 탈퇴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0월 15일 AOA 공식 팬카페에 유경과의 계약만료 소식을 전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AOA의 드러머로 활동해 왔던 유경과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유경의 의견을 존중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AOA의 밴드 프로젝트에는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계속해서 드러머로서 역량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FNC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그동안 AOA의 드러머로 활동해 왔던 유경과 FNC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유경의 의견을 존중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비록 회사와의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 AOA의 밴드 프로젝트에는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계속해서 드러머로서 역량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많은 응원을 해 주신 유경의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출발하는 유경과 AOA에게 변함 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키아누 리브스, 카리스마는 어디가고..장발+지저분한 모자 ‘충격’[파파라치컷]‘동성연애’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여친 생겼다..유명모델 前연인[헐리웃비하인드]짐 캐리, 자살한 전여친 母에 피소 “성병 옮겼다”[헐리웃비하인드]김혜수 ‘시그널’로 女배우상 “엉덩이 꾸벅, 흔치않은 장면”[tvN10 어워즈]숀펜, 32세 연하 여자친구와 해변의 키스 ‘하와이 휴가중’[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