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경 "FNC와 계약해지, 많은 활동 못했지만 감사해"(공식입장)

뉴스엔 2016. 10. 15.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AOA 유경이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AOA 밴드 드러머 유경은 10월 15일 AOA 공식 팬카페에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 만료 소감을 직접 남겼다.

유경은 "많은 대화와 의논 끝에 저는 약 5년간 함께 해왔던 FNC와의 계약해지라는 결정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많은 활동을 함께 하지는 못했고 지금하는 인사가 완전한 안녕이 아니기는 하지만 지금까지 함께 해온 AOA 멤버들과 도와주셨던 분들에게 서로 앞으로도 힘내라며 응원하고 인사하던 때가 약간 슬프게 느껴지기도 하고, 감사하게 느껴지기도 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다음은 유경 팬카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유경이에요ㅎㅎ

오랜만에 찾아뵙는 것 같은데 그 이유가 다소 여러분들에게 서운함을 안길 것만 같은 소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조금 무겁게 느껴지기도 해요.

아마 먼저 소식을 접하게 되신 분들도 많으실테지만, 많은 대화와 의논 끝에 저는 약 5년간 함께 해왔던 FNC와의 계약해지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활동을 함께 하지는 못했고 지금하는 인사가 완전한 안녕이 아니기는 하지만 그래도 10대의 끝물에서부터 24살인 지금까지 쭉 함께 해온 AOA 멤버들과 저흴 도와주셨던 분들에게 서로 앞으로도 힘내라며 응원하고 인사하던 때가 약간 슬프게 느껴지기도 하고, 감사하게 느껴지기도 한 것 같아요.

많은 좋은 사람들과 또 늘 사랑해주는 팬분들을 알게 된 소중한 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지금까지 그래왔듯 더 좋은 모습으로 언젠가 짠! 나타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을 생각이에요 ㅎㅎ

또 AOA블랙이 만약 새로운 노래로 찾아온다면, 드러머 자리는 변함없이 제가 채울거니까요!

최대한 빨리, 가장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앞으로도 AOA, FNC, 그리고 저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키아누 리브스, 카리스마는 어디가고..장발+지저분한 모자 ‘충격’[파파라치컷]‘동성연애’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여친 생겼다..유명모델 前연인[헐리웃비하인드]짐 캐리, 자살한 전여친 母에 피소 “성병 옮겼다”[헐리웃비하인드]김혜수 ‘시그널’로 女배우상 “엉덩이 꾸벅, 흔치않은 장면”[tvN10 어워즈]숀펜, 32세 연하 여자친구와 해변의 키스 ‘하와이 휴가중’[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