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경, FNC와 전속계약 해지..밴드 활동만 유지

이경호 기자 2016. 10. 15.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유경/사진=스타뉴스
유경/사진=스타뉴스

걸그룹 AOA 멤버 유경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15일 오후 AOA 공식 팬카페를 통해 유경과 회사의 전속계약을 알렸다.

FNC는 "그동안 AOA의 드러머로 활동해 왔던 유경과 FNC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며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유경의 의견을 존중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비록 회사와의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 AOA의 밴드 프로젝트에는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계속해서 드러머로서 역량을 펼쳐나갈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경은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으로 데뷔했다. 그녀는 AOA 프로젝트 밴드인 AOA 블랙으로도 활동했다.

다음은 AOA 멤버 유경의 계약해지와 관련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그동안 AOA의 드러머로 활동해 왔던 유경과 FNC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유경의 의견을 존중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비록 회사와의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 AOA의 밴드 프로젝트에는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계속해서 드러머로서 역량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많은 응원을 해 주신 유경의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출발하는 유경과 AOA에게 변함 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