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에 만나요"..정경호X백진희X찬열, '미씽나인' 시청 독려

김영록 입력 2017. 1. 18. 1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의 정경호, 백진희, 박찬열이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에게 본방사수 메시지를 전했다.

정경호, 백진희, 박찬열 이외에도 오정세(정기준 역), 최태준(최태호 역), 이선빈(하지아 역), 김상호(황재국 역), 태항호(태호항 역), 류원(윤소희 역) 등이 출연하는 '미씽나인'은 갑작스러운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표류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다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의 정경호, 백진희, 박찬열이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에게 본방사수 메시지를 전했다.

'미씽나인'이 18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주역 세 사람이 자필 인증샷을 공개하며 시청 독려에 나선 것. 정경호(서준오 역), 백진희(라봉희 역), 박찬열(이열 역)은 직접 싸인과 문구를 적은 스케치북으로 셀프 홍보에 나섰다.

정경호는 "많은 사랑 꼭 부탁드린다"라고 적었고 백진희는 "미씽나인 본방사수, 짱 재밌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찬열은 "2017년의 시작은 미씽나인과 함께! 1월 18일에 만나요"라며 애정이 가득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들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정경호는 '미씽나인'에서 허술한 생계형 연예인 서준오 역을 맡아 무인도 표류 후 점차 변화화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백진희는 서준오(정경호 분)의 신입 코디네이터 라봉희 역을 맡아 무인도에서 극강의 생존력으로 열연한다. 마지막으로 싱어송라이터 이열 역의 박찬열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희망을 전하는 인물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

정경호, 백진희, 박찬열 이외에도 오정세(정기준 역), 최태준(최태호 역), 이선빈(하지아 역), 김상호(황재국 역), 태항호(태호항 역), 류원(윤소희 역) 등이 출연하는 '미씽나인'은 갑작스러운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표류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다룬다. 이곳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본성과 은폐된 진실, 사고로 인한 사회 각계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그리는 작품.?

'앵그리 맘', '사랑해서 남주나'를 연출한 최병길 감독이 연출을,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공동 집필한 손황원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38사기동대', '나쁜녀석들'을 집필한 한정훈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은 1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교1등! 머리가 좋아지는 방법~
 ▲ 푸틴 “러 매춘부 세계에서 가장 훌륭”
 ▲ 김새롬 이혼 후 근황 “무슨 말 필요하나”
 ▲ 박재훈 “전립선암 판정…응급수술”
 ▲ 원숭이와 사슴 '이종간 짝짓기' 포착
 ▲ “이찬오 지인, 김새롬에 '죽는다' 댓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