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온에어] '쇼챔피언' AOA 2주 연속 1위, 빅뱅·수지·서현 다 눌렀다

김지하 기자 2017. 1. 25. 2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가 '쇼챔피언'에서 2주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챔피언송 트로피를 갖게 됐다.

설현은 "이렇게 2주 연속으로 1위를 했던 게 처음인 것 같아서 되게 당황스러운데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회사 분들, 7명의 부모님, 신영 언니, 팬들, 멤버들에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챔피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AOA가 '쇼챔피언'에서 2주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AOA는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익스큐스미'(Excuse Me)로 챔피언송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로써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챔피언송 트로피를 갖게 됐다.

설현은 "이렇게 2주 연속으로 1위를 했던 게 처음인 것 같아서 되게 당황스러운데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회사 분들, 7명의 부모님, 신영 언니, 팬들, 멤버들에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민은 부상으로 함께하지 못한 멤버 유나를 언급하며 "같이 자리 못했지만 휴식 중인 유나도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 팬들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민아는 "팬들 감사하고 너무 사랑한다. 가족 분들 FNC 식구, 매니저 다 감사하다"는 소감을, 혜정은 "너무 감사드리고 아무래도 멤버들에게 고맙다. 앞으로도 사랑해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초아는 "2주 연속 받게 됐다.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드린다. 예쁜 안무 만들어 주신 분들을 비롯해 도와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다. 팬들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찬미는 "지난 주에 상을 받아서 이번 주에는 기대 안 했는데 이번주에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날 1위 챔피언송 후보에는 '익스큐스미'를 비롯해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서현의 '돈트 세이 노'(Don't Say No), 수지의 '행복한 척',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이 올랐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그룹 빅스의 라비, 헬로비너스, 소나무, CLC, 우주소녀, 에이프릴, 아이, 드림캐쳐, 브로맨스, 일급비밀, 보너스베이비, 비하트, 바시티, 왈와리, 하이솔, 신기원, 마스 0094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뮤직 방송화면 캡처]

소녀시대 서현|쇼챔피언|헬로비너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