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컴백, 베일 벗었다.."27일→26일 앞당겨 발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2017. 2. 21.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러블리즈,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러블리즈 공식 SNS에 정규 2집<알 유 레디?(R U Ready)> 앨범에 수록된 전곡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실려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와우!(WOW)’를 비롯해 ‘까메오(Cameo)’, ‘이모션(Emotion)’, ‘새벽별’, ‘첫눈’, ‘똑똑’, ‘더(The)’, ‘나이트 앤드 데이(Night and Day)’, ‘숨바꼭질’, ‘나의 연인’등 총 11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와우!’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 작곡, 작사가 전간디와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여전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 이다.

이 외에도 스윗튠 (Sweetune), 알파벳, 심은지, 변방의킥소리 등 초호화 군단이 참여해 새 앨범에 힘을 실었다.

이뿐만 아니라 정규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2017.02.26 22:00” 문구가 담겨 있어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2시간 앞당긴 26일 오후 10시로 전격 변경되었음을 알렸다.

이는 러블리즈의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더불어 2014년 11월 데뷔 이후 2년 3개월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이 순간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음원 공개일을 앞당긴 것이다.

러블리즈는 애초 오는 27일 정규2집을 발표할 예정이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상황에서 10개월만의 컴백인 음반 활동을 하루라도 빨리 팬들과 함께 하고자 게릴라성으로 발매 일정을 수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