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부상 예인 제외한 7명으로 '엠카'에서 컴백 무대

하나영 기자 2017. 3. 2.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가 본격적 활동에 돌입한다.

오늘(2일) 저녁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두 번째 정규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의 타이틀곡 '와우!(WoW!)'의 방송 첫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 '와우'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 작곡, 작사가 전간디,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러블리즈는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와우'를 비롯해 또 하나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러블리즈의 '와우' 무대에서 섬세한 손동작이 포인트인 안무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음악 도입부에 눈을 깜빡이는 모습을 표현한 '깜빡이춤'을 비롯해 후렴구에 등장하는 킬링 파트인 "쟤 이뻐? 얘 이뻐? 의 "예쁜 애 소환 춤"등 무대 중간중간 등장하는 포인트 안무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러블리즈 오늘(2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