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3개월 휴식기 끝..4월 컴백 확정

이미현 2017. 3. 15.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미현]
걸그룹 라붐이 다가오는 4월 컴백한다.

라붐의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라붐이 4월 컴백일정을 확정 짓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라붐은 지난해 12월 스페셜앨범 '겨울동화' 활동 이후 약 3개월동안 휴식기를 가졌으며 휴식기중 멤버 별 개인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냈다.

멤버 솔빈은 JTBC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첫 연기도전에 나섰으며 굵직한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2017년 가장 주목 받는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멤버 '해인'은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채널을 뷰티프로그램 '메이컵박스'를 통해 뷰티 지식 등을 전하며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MC로서 호평을 받았으며 멤버 유정은 웹드라마 '러브 시큐리티'에 출연 연기실력을 뽐냈으며 멤버 ZN 역시 더레이의 신곡 '노스텔지어'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상큼 발랄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개인활동 이외에도 각종 광고 및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라붐의 지난해 12월 스페셜 기프트앨범 '겨울동화' 신비스러운 무대와 동화 속 공주가 현실에 나타난 것 같은 완벽한 비주얼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어떤 모습으로 컴백 할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현 기자

유명 여배우의 사생활 사진 유출 ‘남친과 은밀한 모습도..’

홍석천, 男 후배와 진한 키스 중…‘포착’

[진단IS] 누가 성진우를 아빠로 만들었나

비-김태희 “임신? 절대 아니다, 시집살이…”

[화보]‘단추가 터질듯한..’ 바비인형급 女모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