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나의 걸크러시는 이효리, 무대 영상 찾아본다"

이지현 2017. 3. 20.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WoW!'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 중인 러블리즈가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늦은 시각, 야외 촬영으로 진행된 촬영은 러블리즈 멤버들의 평소와는 다른 매력을 담는 데에 주력했다.

한편 두번째 정규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 로 컴백한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는 신곡 'WoW!(와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WoW!'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 중인 러블리즈가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늦은 시각, 야외 촬영으로 진행된 촬영은 러블리즈 멤버들의 평소와는 다른 매력을 담는 데에 주력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지친 기색 없이 끝까지 즐겁게 촬영에 임한 멤버들 덕분에 현장의 스태프들 역시 러블리즈의 밝은 기운을 듬뿍 받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의 걸 크러시'를 묻는 질문에 다양한 답변들이 쏟아져 나왔다. 지난해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해 '아틀란티스 소녀' 무대를 선보였던 케이는 여전히 '보아 선배를 닮고 싶다'고 답했으며, 미주는 '이효리 선배님의 무대 위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매번 영상을 찾아본다'며 꼭 직접 무대를 보고 싶다는 사심을 드러냈다. 수정 역시 '아이유 선배님에게 앨범에 편지를 써서 드린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두번째 정규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 로 컴백한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는 신곡 'WoW!(와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러블리즈의 전체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4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셀프캠 영상과 기사는 쎄씨 SNS 및 홈페이지(www.ce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i 아이언세트에 '유틸' 2개 추가까지 '40만원'대 판매!
 ▲ 양준혁, 누님 딸이 아내 김은아와 또래?
 ▲ 김청 “3일 만에 파경…시모 눈빛 봤다”
 ▲ “장시호, 김동성 아이 문제로 헤어져”
 ▲ 이수근 아내, 수술 후 '달라진 모습'
 ▲ 지디·설리 열애? '가짜뉴스' 해프닝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일본 단조웨지, 자석처럼 공이 핀에 착!착! 붙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