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컬러링북' 마지막 단체 티저 공개..'컴백 분위기 고조'

2017. 3. 28.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컴백을 앞두고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Coloring Book)'의 마지막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컬러링북'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사진=WM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컴백을 앞두고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Coloring Book)’의 마지막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구름 속에서 꽃과 함께 어우러지며 한껏 물오른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마치 한 편의 그림책 속에서 빠져나온 것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컬러링북’의 트랙리스트에는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컬러링북’을 비롯해 ‘리얼 월드(REAL WORLD)’, ‘아지트(AGIT)’, ‘인 마이 드림스(IN MY DREAMS)’, ‘퍼펙트 데이(PERFECT DAY)’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있다.

타이틀곡 ‘컬리링북’은 북유럽 스타일의 트랙위에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컬러링북’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