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컬러링북' MV 티저 영상 최초 공개 '청순매력 듬뿍'

뉴스엔 2017. 3. 29.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셉트 요정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4월 3일 컴백을 앞두고 뮤비 첫 티저를 공개했다.

3월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채널을 통해 4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Coloring Book(컬러링북)' 뮤직비디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댜.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알 수 없는 우주 속 낯선 공간에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프릴 원피스를 입고 오마이걸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콘셉트 요정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4월 3일 컴백을 앞두고 뮤비 첫 티저를 공개했다.

3월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채널을 통해 4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Coloring Book(컬러링북)’ 뮤직비디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댜.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알 수 없는 우주 속 낯선 공간에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프릴 원피스를 입고 오마이걸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감각적인 빠른 비트와 함께 “두 눈이 만나면 심장이 쿵”이라는 깜찍한 가사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알이 굴러가며 깨지자 알 수 없는 핑크빛 액체가 흘러나오며 궁금증을 증폭. 매 번 톡톡 튀는 재기 발랄함을 선보여온 오마이걸이 이번 앨범에는 어떤 콘셉트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이틀곡 ‘컬리링북(Coloring Book)’은 북유럽 스타일의 트랙위에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LIAR LIAR(라이어 라이어)', 'WINDY DAY(윈디 데이)',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으로, 그동안 유니크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오마이걸은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연기하다 ‘눈맞은’ 커플 속출, 주상욱-차예련부터 윤현민-백진희까지우마 서먼 휴가 포착, 늘씬한 비키니 자태[파파라치컷][어제TV]“염산 뿌리겠다고” 양수경, 악플 탓 자녀들 美 보낸 사연(불타는 청춘)김성태 의원, 박사모에 봉변 “니가 인간이가”‘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