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컬러링북' 차트 상위권 진입..생애 첫 1위

2017. 4. 4.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컬러링북'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된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동명 '컬러링북'은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오마이걸의 신곡 '컬러링북'은 오늘(4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올레뮤직 1위, 벅스 3위, 소리바다 8위, 지니14위, 멜론 28위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은애 기자]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컬러링북’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된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동명 ‘컬러링북’은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오마이걸의 신곡 ‘컬러링북’은 오늘(4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올레뮤직 1위, 벅스 3위, 소리바다 8위, 지니14위, 멜론 28위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더욱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데뷔 이례 처음으로 오마이걸의 꾸준한 상승세을 입증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타이틀곡 ‘컬리링북(Coloring Book)’은 북유럽 스타일의 트랙위에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LIAR LIAR(라이어 라이어)’, ‘WINDY DAY(윈디 데이)’,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으로 그동안 유니크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소녀스럽지만 뻔하지 않은 독창적인 콘셉트로 ‘아이돌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8일) 오후 8시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공개 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