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다이어트 비결? 음식 반만 먹고 물 많이"

윤상근 기자 2017. 4. 4.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남달라진 외모 비결에 대해 밝혔다.

오마이걸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외모가 가장 많이 변화한 멤버에 대한 질문에 승희를 꼽으며 "몰라보게 반쪽이 됐다. 옷도 잘 소화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승희는 "기존보다 먹는 양을 반 이상으로 줄였고 물도 정말 많이 마셨다. 정말 땀을 많이 배출하려고 계속 노력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오마이걸 멤버 승희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남달라진 외모 비결에 대해 밝혔다.

오마이걸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외모가 가장 많이 변화한 멤버에 대한 질문에 승희를 꼽으며 "몰라보게 반쪽이 됐다. 옷도 잘 소화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승희는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굉장히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하고 먹을 것도 많이 조절했다"고 말했다. 승희는 "기존보다 먹는 양을 반 이상으로 줄였고 물도 정말 많이 마셨다. 정말 땀을 많이 배출하려고 계속 노력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3일 신곡 '컬러링북'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오마이걸의 4번째 미니앨범 '컬러링북'은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컬러링북'을 비롯해 'REAL WORLD', 'AGIT(아지트)', 'IN MY DREAMS', 'PERFECT DAY'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컬러링 북'은 북유럽 스타일의 트랙 위에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냈다.

[관련기사]☞'아니라더니..'이준기·전혜빈, 3년간 열애설만 4번 결국대낮에 이런일이..클라라, 상반신 노출척추전방전위증 투병 이은하, 얼굴이..'충격'한채아, 이러니 차세찌가..왕대륙, 한국 女배우와 놀이공원에..대륙 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