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보영X박형식 '도봉순' 20일 발리 포상휴가 확정

임주현 기자 2017. 4. 10.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포상휴가 일정이 확정됐다.

10일 '힘쎈여자 도봉순' 관계자에 따르면 '힘쎈여자 도봉순' 출연진과 스태프는 오는 20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타이틀롤을 맡아 활약한 박보영은 포상휴가에 참석할 예정이다.

박형식과 지수, 임원희, 김원해 역시 포상휴가에 참여해 드라마 성공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사진=스타뉴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포상휴가 일정이 확정됐다.

10일 '힘쎈여자 도봉순' 관계자에 따르면 '힘쎈여자 도봉순' 출연진과 스태프는 오는 20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포상휴가를 떠난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다룬 작품. '힘쎈여자 도봉순'은 10회가 9.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일찌감치 포상휴가가 결정됐다.

/사진=스타뉴스

타이틀롤을 맡아 활약한 박보영은 포상휴가에 참석할 예정이다. 박보영 측은 "아직 스케줄을 정리 중이나 참석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형식과 지수, 임원희, 김원해 역시 포상휴가에 참여해 드라마 성공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이외 스태프, 배우들 또한 대부분 포상휴가를 떠날 전망이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오는 15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관련기사]☞대낮에 이런일이..클라라, 상반신 노출파이지 않으면 가인이 아니다..'노 파인, 노 가인''6월결혼' 김소연, 10년전 파격노출..어땠기에최강희, 故김영애 "엄마, 금방 만나" 울컥'급성구획증후군' 문근영, 근황 공개..'충격'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