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래핑한 제주항공 타고 제주 가자~~

이석희 2017. 6. 20.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석희] 최근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새 모델로 선정한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그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과 다양한 협업을 구체화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9일 SM엔터테인먼트 제주워크숍 항공편으로 제주항공을 이용했다.

이에 따라 이날 유노윤호는 자신의 얼굴이 래핑된 항공기를 탑승해 항공기에 함께 탑승한 승객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유노윤호 래핑 항공기는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의 주요 국제노선에 집중 투입돼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주항공은 유노윤호 래핑기 모형을 제작해 기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래핑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oyS1KV1Cuwc)와 페이스북(facebook.com/funjejuair)을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복장의 유노윤호 사진이 인쇄되는 모습부터 항공기 동체에 래핑되는 작업과정을 담았다.

제주항공은 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슈퍼주니어 멤버인 신동과 UV가 같이 만든 ‘Marry Man’ 뮤직비디오 PPL을 통해 협업에 시동을 걸었다. 결혼을 주제로 쉬운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arry Man’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 곁에서 UV와 신동이 노래를 부르는 컨셉트로 제작됐으며, 뮤직비디오 곳곳에 제주항공 승무원과 카운터 등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노출된다.

이석희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밝힌 극성팬 선물 의 정체

최고의 맥심 표지모델 후보에 오른 걸그룹 멤버

[리뷰IS] '쌈마이' 박서준♥김지원, 사고 쳐야 청춘이다

'62→48kg' 다이어트 부작용 고백한 정은지

'비스' 크라운제이 \"2억 보증 사기당해…빚 이제 다 갚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