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잘해요! 웨이브 셀프 스타일링

한은경 입력 2017. 4. 20. 12:19 수정 2017. 4. 20. 12: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리 옆쪽에 가르마를 타 모발의 섹션을 나눈 뒤 아이론으로 굵은 컬을 만든다.

모발 끝이 삐친 것처럼 바깥쪽을 향하게 하면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빗에 헤어 젤을 골고루 묻혀 가르마 쪽부터 빗어 내리면 윤기를 살리고 고정력을 강화할 수 있다.

모발의 중간부터 끝까지 헤어 아이론으로 굵은 웨이브를 만든 뒤 브러시로 한 번 살짝 빗어 크고 자연스러운 물결 모양을 살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늘 예뻐 보이던 생머리가 언제부턴가 지겹게 느껴진다면? 평범한 생머리에 가끔은 변화를 주고 싶다면? 굳이 미용실을 찾아가지 않고 혼자서 쉽게 완성할 수 있는 웨이브 스타일링법 4가지.

DANCING BOB

How to  

머리 옆쪽에 가르마를 타 모발의 섹션을 나눈 뒤 아이론으로 굵은 컬을 만든다.

Tip 

모발 끝이 삐친 것처럼 바깥쪽을 향하게 하면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빗에 헤어 젤을 골고루 묻혀 가르마 쪽부터 빗어 내리면 윤기를 살리고 고정력을 강화할 수 있다. 남은 헤어 젤을 이용해 손가락으로 귀 옆 머리를 정리해 좀 더 내추럴한 느낌을 살리는 것도 좋은 방법.


WIGGLING PONYTAIL

How to 

모발의 중간부터 끝까지 헤어 아이론으로 굵은 웨이브를 만든 뒤 브러시로 한 번 살짝 빗어 크고 자연스러운 물결 모양을 살린다. 앞머리와 귀 옆 잔머리는 미니 아이론으로 포슬포슬한 내추럴 웨이브를 만들어줄 것. 살이 가는 빗으로 머리가 들뜨지 않도록 세심하게 빗으면서 로 포니테일로 묶으면 끝.


STRAIGHT MEETS WAVE

How to

머리가 가슴께에 닿을 정도로 긴 편이라면 부분적으로 웨이브를 만들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보길. 먼저 앞머리를 아이론으로 말아 굵고 내추럴한 웨이브를 만들고 어깨 부분의 머리에도 똑같이 웨이브를 만든다. 앞머리를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브러시로 빗어 웨이브가 약간 풀린 듯한 효과를 준 뒤 헤어 에센스로 윤기 있게 마무리한다.


YOUNGER C

How to

단발머리에 C자 모양으로 컬을 만들어 어려 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볼 것. 먼저 헤어드라이어와 롤빗으로 모발을 단정하게 정돈한 뒤 아래쪽 끝에만 안쪽으로 말리는 C컬을 만든다. 살이 가는 빗으로 모발을 전체적으로 정리하면서 스프레이를 뿌려 고정하고, 이마와 귀 옆쪽으로 약간 잔머리를 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린다.


Copyright © 마리끌레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