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베리굿'..오늘 정오 '러브레터' 발표

2014. 5. 22.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걸그룹 '베리굿(Berry Good)'이 오늘(22일) 정오 싱글 앨범 '러브레터 (Love Letter)'를 발표합니다.

올해 가장 주목받는 걸그룹으로 평가 받는 '베리굿'은 지난 21일 데뷔곡 '러브레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베리굿의 데뷔곡 '러브레터'는 과거 아이돌로 큰 인기를 누렸던 보이그룹 클릭비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베리굿은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 된 곡으로 순수한 소녀의 첫사랑 하우스뮤직으로 풀어냈습니다.

이번 곡은 후크송에서 벗어나 가사 전달에 목적을 두고 멜로디 진행방식에 중점을 뒀습니다.

소속사 아시아 브릿지는 "러브레터를 유럽 버전, 미국 버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베리굿의 다양한 개성을 보여주려 했다"며 "베리굿은 대중에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는 신개념 걸그룹으로 멤버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해완 기자 / parasa@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