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스킨큐어, 산다화 여행용 키트 출시

2013. 7. 18.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뉴스와이어) 청정제주 동백꽃 천연화장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큐어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산다화 여행용 키트를 출시했다.

스킨큐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 6가지를 뽑아, 여행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구성하였다. 안영미 1초 수지변신 클렌징오일로 유명세를 탔던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오일', '산다화 약산성 세안제', '산다화 카멜리아 클리어 모이스춰라이징 샴푸', '산다화 리포좀 스킨소프너', '산다화 리바이탈라이징 리포좀 로션', '노스테 순한 선블럭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산다화 순한 클렌징 오일은 스킨큐어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클렌징이다. 워터프루프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정 제주의 동백꽃에서 추출한 동백오일과 설탕에서 가공한 슈가에스터 성분으로 자극없이 딥클렌징을 가능하게 만드는 제품이다.

산다화 약산성 세안제는 무더운 날씨와 환경문제로 갈수록 알칼리화 되는 우리 피부를 가장 균형잡힌 pH로 맞춰주는 역할을 하는 크림타입 세안제이다. 피부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아미노산계 세정성분과 코코넛 천연유래 세정성분으로 풍부한 거품세안이 가능하다.

산다화 카멜리아 클리어 모이스춰라이징 샴푸는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는 천연 삼푸로 인공향 없이 오직 동백꽃향기만 느낄 수 있는 천연꽃 샴푸다. 평소 두피가 건조하거나, 모낭염, 두피속 트러블이 있는 사람이라면 샴푸 후 제대로 세정되지 않아 남은 계면활성제 성분이 두피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니 천연샴푸를 쓰는 것이 좋다.

산다화 리포좀 스킨소프너와 리바이탈라이징 리포좀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미백과 주름개선에 대한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여성용 기초제품이다. 청정제주 동백꽃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받은 식물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고 밝게 가꿔준다. 특히 리포좀 제형의 로션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휴가지에서 피곤함에 칙칙해졌던 피부도 밝은 피부로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노스테 순한 선블럭로션 SPF25/PA++ 은 아이도 사용가능 하도록 만들어진 순한 로션 타입의 선크림이다. 피부에 해롭다고 지적되어온 자외선차단성분은 미국특허를 받은 피부코팅 기술을 도입하여 피부 속에 스며들지 않도록 만들었다. 피부 겉에만 자외선 차단성분이 머물기 때문에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주는 선크림이다.

평소 자외선차단제, 선로션 등을 바르면 답답한 느낌이 들고, 모공이 막혀 트러블이 올라왔던 경험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큐어 베스트 제품이다.

현재 산다화 여행용 키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산다화 기초 3종 키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여름한정 수량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큐어 소개: 스킨큐어는 제주청정화장품 브랜드이다.

출처:스킨큐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