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공형진, '오즐' 하차..이특·김성주 투입

최보란 2010. 10. 21. 1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2부 '오늘을 즐겨라'(이하 '오즐')의 새 멤버가 됐다.

21일 제작진에 따르면 기존 멤버 승리와 공형진이 하차하고 이특과 김성주가 새로운 고정 진행자로 투입됐다.

제작진은 "승리와 공형진이 개인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게 됐다"며 "이특과 김성주가 이들을 대신해 고정 멤버로 활약하게 되며, 이미 20일 진행된 녹화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승리는 빅뱅의 새 앨범 준비 차, 공형진은 KBS 2TV 드라마 '도망자' 촬영 등 연기 스케줄 문제로 '오즐'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특은 고정 멤버로 합류하기에 앞서 '오즐'에 출연해 멤버들과 한 차례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이특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지난 10일 '육상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진행된 추석 특집에서 출연해 활약했다.

김성주 역시 '오즐' 멤버들과 여자축구 대표팀 선수들과의 축구대결이 펼쳐진 17일 방송에서 해설위원으로 나서기도 했다.

[관련기사]☞ '오즐', 女축구대표팀에 2대7패..김성주 '눈길''오즐', U-17월드컵 우승 女축구대표팀 만난다김성주, '오즐' 합류..1년만에 MBC 예능 복귀'오즐' 정준호·신현준..조권·은혁 등과 한판대결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ra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보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