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가발벗고 vs 효민 머리붙이고 '헤어스타일 변신'

뉴스엔 2011. 11. 25.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티아라가 변화된 스타일로 무대에 올랐다.

티아라는 11월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Cry Cry'(크라이크라이)를 열창했다.

이날 일부 멤버들의 헤어스타일에 큰 변화가 있었다. 우선 지연은 숏컷 가발을 쓰고 컴백 무대를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날 긴 생머리로 돌아와 눈길을 끌었다. 보이시한 매력을 벗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다시 강조됐다. 또 효민은 그간 짧은 단발머리로 차도녀 면모를 보여준 것에 이어 이날 무대에서는 긴 머리로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티아라는 이날 27계단 급상승해 4위를 차지, 무서운 속도의 인기 상승세를 보였다.

전원 기자 wonwon@

신보라 안티카페 9개 생성 왜? 송중기와 뽀뽀 한번 했더니 폭풍생성 UV 대학가요제 짝1호 변신, 하나부터 열까지 뼈그맨 본능 어땠길래? [포토엔]이효리 드레스, 대학가요제와 함께한 9년 '아찔한 변천사' 세종 끝장토론, 현대 정치에 주는 뜨끔한 교훈 마약복용 사망 유학생, 한국 유명인사 아들 '병원도 신원공개 난색'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