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티아라, 쟈켓 벗으니 순백 망사의상 '시선 확 끄네'

윤효정 기자 2012. 1. 1.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섹시한 순백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월 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카라의 니콜과 구하라, 아이유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티아라는 타이틀곡 '크라이 크라이'를 열창했다. 특히 티아라는 네이비색상의 쟈켓과 하얀색 상의로 깔끔한 느낌을 풍기는 동시에 핫팬츠 하의로 섹시한 매력까지 더했다.

또 이들은 멤버 모두 완벽한 댄스와 군무로 호흡을 맞췄으며, 지팡이댄스와 보람의 솔로댄스로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무대의 후반부 쟈켓을 벗자 망사소재의 순백의 옷으로 또 한번 반전무대를 선사했다.

티아라의 타이틀 곡 'Cry Cry'는 이별하는 연인을 향한 슬픈 마음을 표현했으며, 강한 비트에 화려한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정열적인 스페니쉬 풍의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오윤혜, AXIZ, 크리스피크런치 & 시현, BoM, 방용국 & Zelo, A pink, 박현빈, Boyfriend, 아이유, 다비치, 티아라, 시크릿, 씨스타, Trouble Maker가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MBC 가요대제전' 볼거리 넘쳐났지만 잦은 음향사고 '눈살'[종합]

한석규 이견없는 연기대상, 나눠먹기 용서됐다 [종합]

'KBS 연기대상' 대상 신하균-최우수상 문채원‧박시후, 이변은 없었다[종합]

'KBS 연기대상' 유진, 연작-단막극상 수상 "기태영과 기쁨 나누고파"

MBC 드라마대상, '최고의 사랑' 7관왕 퍼주기 수상, '로열패밀리'는 왜? [종합]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