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티아라, 현란한 셔플댄스로 시선 확 '은정 빛나는 부상투혼'

전아람 기자 2012. 1. 6. 1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화려한 셔플댄스로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티아라는 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러비더비(Lovey-Dovey)'를 열창했다.

이날 티아라는 화이트 앤 블랙 의상으로 여신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티아라는 '러비더비'를 깜찍한 표정으로 소화하며 화려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최근 발목부상으로 무대에 깁스를 착용하고 부상투혼을 올랐던 은정은 깁스는 풀었지만 완쾌가 안 된 상태에서 셔플댄스를 감행해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티아라의 타이틀곡 '러비더비'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가미된 클럽풍의 팝 댄스곡으로,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셔플댄스를 기반으로 한 안무가 더욱 흥겨운 느낌을 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아이유, 티아라, 트러블 메이커, 다이나믹 듀오, 코요태, 이현, 틴탑, 보이프렌드, 에이핑크, NS 윤지, 나인뮤지스, 브레이브 걸스, 마이네임, 박현빈, 더블에이, 비오엠, 살찐 고양이, 카오스, 쇼콜라, 픽스, 빨간 우체통, X-5, 디아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난폭한 로맨스' 이시영, 예쁜 척 포기하니 호감 급상승

제니퍼 로페즈 전남편 마크 앤서니, '19살 연하애인 애정행각 공개'

권리세 성형의혹, 짙어진 눈매-몰라보게 바뀐 얼굴 '누리꾼, 혹시?'

'짝' 모태솔로 여자2호 고소, "엄연한 명예훼손이다" 파장 일파만파

주병진 이준석 직언, 진중+살벌한 토크 '신사→독설가 변신'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