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음원차트 초강세, 주간차트 휩쓸어..'러비더비' 1위 등극

박지련 기자 2012. 1. 9.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지련 기자] 티아라가 2012년 연초부터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 1월 1주 주간차트에서 티아라의 '러비더비(Lovey-Dovey)'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우린 사랑했잖아' 마저 2위에 올라 티아라는 1, 2 위를 모두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또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크라이 크라이(Cry Cry)'는 10위를 기록해 차트 내에 세 곡을 올려 놓으며 초강세를 보였다.

또 현아, 현승의 '트러블 메이커(Trouble Maker)'는 3위, 지아의 '속상해서' 4위, 아이유의 '너랑 나' 6위,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OST 노을의 '살기 위해서' 5위, 알리의 '촌스럽게 굴지마'가 8위를 장식했다.

또한 다이나믹 듀오의 '거기서 거기'가 5위로 새롭게 진입했고, SBS 'K팝스타'에서 출연자 박지민이 불러 화제를 모은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이 9위에 올랐다.

몽키3의 관계자는 "티아라, 다이나믹듀오, 이현, 코요태, 엠블랙 등 1월 컴백한 가수들이 음원차트에서 선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7일 '무한도전' 방영 직후 공개된 '나름 가수다'의 경연 곡들이 곧바로 주간차트에 진입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박지련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몽키3]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퍼펙트게임' 마동석 "동점홈런에 울컥, 오만가지 생각"[인터뷰]

'힐링캠프' 문재인, "안철수, 박근혜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단독] 김현주-왕빛나, '황제를 위하여' 캐스팅 확정 '종편행 택했다'

김병만 눈물, "어머니 암수술 2번, 골다공증으로 무릎 못 굽혀"

세리 악플, "제시카-선예 닮은꼴 수식어에 마음고생" 눈물글썽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