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정-지연 방송도중 직접 꼼꼼세안, 순수민낯 비법전수

뉴스엔 2012. 1. 18. 2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티아라 은정과 지연이 민낯 비결을 공개했다.

1월1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티아라의 깔끔한 민낯이 공개됐다.

무대에서 화려한 스모키화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던 은정과 지연은 과감하게 청순 민낯비법과 꼼꼼 세안법을 공개했다. 이들은 우선 꼼꼼하게 오일을 통해 마사지하듯 화장을 지웠다. 특히 눈화장을 지우면서는 "눈 화장을 지우면 '티아라'가 아닌 '디아라'가 될 수 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연과 은정은 속눈썹을 직접 떼내며 소탈한 모습을 보여줬다.

메이크업을 모두 지운 두 사람은 자신있게 자신의 민낯을 드러냈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이 아닌 귀엽고 수수한 모습이어서 환호를 자아냈다.

전원 기자 wonwon@

'해품달' 이원근 "차궐남? 어린애 하나도 못이길 실력"(인터뷰①) 고아라 "걸그룹 해볼래? 제안 받은 건 맞지만.." (인터뷰①) '초한지' 정려원, 불화설 해명 "망가질수록 행복하다" PD수첩 시청률폭등 허니문푸어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 안성기 "영화 포기 후 한국외대 베트남어학과 수석졸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