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해품달앓이 "슈키라에 아역들 초대하고파"

뉴스엔 2012. 1. 28.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려욱이 '해품달' 아역들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려욱이 방송 8회 만에 시청률 30%를 돌파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을 달' 열혈 시청자 임을 공개한 것.

슈퍼주니어 려욱은 1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 잠에 듭니다. 4회 째 보는 중. 성인 연기자로 바뀐다는 얘기에 아껴보는 중. 난 왕세자와 연우가 왜 이렇게 좋지. 아리 씨 뭐 하나요 지켜줘야지. 아역분들 슈키라에 진심 초대하고 싶다. 오늘도 10시간 도전 굿나잇"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려욱은 슈퍼주니어 성민과 함께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DJ를 맡고 있다. 방송 초반 완벽한 명품연기로 시선을 끈 아역들을 라디오에 초대하고 싶다는 뜻과 함께 '해품달' 앓이를 드러냈다.

려욱 해품달앓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키라에 해품달 아역들 나오면 청취율 100%" "저도 라디오에서 해품달 아역들 목소리 듣고 싶어요" "요즘 전국이 해품달앓이 하는 것 같아요" "사람보는 눈을 다 똑같나봐요 역시 '해품달' 재밌어" 등 반응을 나타냈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기자 hsjssu@

[포토엔]이연희 '눈부신 여신의 자체발광 드레스' 눈길 '해투' G4의 사춘기, 질풍노도 혹은 정체성 혼란? '남극의 눈물' 욱일승천기 등장 이유 "최후 대륙에 품은 욕망의 상징" 에릭남 배수정 열애설 진상은? 멘티들 입모아 "수상해" '해품달' 꼬마악녀 김소현 "사이코패스란 악플 좋았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